본문 바로가기

STYLE

‘아름다운 공감’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파우더룸 히트아이템 5

우먼동아일보

2014. 04. 02

Powder Room
아름다움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다 아는 네이버 최대 뷰티 회원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의 뷰티 마니아들이 모래알처럼 많은 코즈메틱 속에서 이달에 ‘새롭게 발견’해낸 영광의 코즈메틱은 무엇일까?  파우더룸이 매달 발표하는 ‘이달의 TOP5’는 절대 공정한 선정 기준과 회원들의 깐깐한 안목으로 뷰티녀들 사이에 정평이 나 있는데, 흥미로운 것은 ‘이달의 TOP5’에 최신 뷰티 정보는 물론 문화 트렌드도 숨어 있다는 사실!


‘아름다운 공감’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파우더룸 히트아이템 5

1. 에스쁘아 모던 아이 팔레트 인 더 핑크 2.5g×6 2만8천원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린 뉴 핑크를 메인으로 한 메이크업 컬렉션. 뉴 핑크, 피치 톤 컬러에 다양한 텍스처를 결합한 6색 섀도 팔레트 ‘모던 아이 팔레트’는 도시적인 핑크 아이 메이크업을 돕는다. 사용해본 이들이 입을 모아 칭찬한 덕분에, 출시되자마자 2주 만에 완판됐다는 잇 아이템이다.

2.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 15g 1만8천원
마법같이 투명하고 뽀얀 피부를 원하는 이들의 레이더망에 딱 걸린 에뛰드 하우스의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 피부에 바르면 진주처럼 은은한 하이라이팅 효과가 난다.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에어쿠션 타입으로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을 동시에 책임져 많은 회원들의 추천을 받았다.

3. 랑콤 NEW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 스팟 이레이저 30ml 14만8천원
백설공주처럼 눈부시게 환한 피부는 모든 여성의 워너비. 피부 저자극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다크 스폿이 개선되고 맑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맑은 봄날처럼 광채 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지금 당장 쇼핑백에 담아야 할 아이템.

4. 슈에무라 틴트 인 젤라또 5.4ml 3만7천원
피부에 닿을 때 보송하게 느껴지는 포뮬러가 입술에도, 볼에도 편안하게 발리며, 부드럽게 섞여 쉽게 레이어링할 수 있고 오랫동안 컬러가 지속된다. 젤라토처럼 달콤한 맛과 컬러가 입술과 마음을 사르르 녹이는 핫한 아이템.



5. 한율 진액 스킨 150ml 3만5천원대
전지현의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의 비결이 바로 한율 진액 스킨이란 소문에 파우더룸 여심을 사로잡았다. 쌀뜨물이 피부에 좋은 것처럼, 여주 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시킨 성분을 담은 진액 스킨은 톡톡 두드려 바르면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해지고 탱탱해진다. 진정 여자를 위한 제품.

이달의 TOP5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현일수 기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