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세일 기간 품절 예상! 미리 준비하는 로드 숍 ‘득템’ 리스트~ TIPS FOR ON SALE

우먼동아일보

2015. 04. 27

갑자기 로드숍 뷰티 브랜드가 인터넷 포털 검색창 순위권 내에 진입했다면, 바로 오늘이 D-day! 백화점 명품 브랜드 못지않은 제품력으로 입소문난 로드숍 뷰티 브랜드의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는 말씀. 그래서 준비했다. 로드숍 세일 잇 아이템 리스트. 남보다 먼저 달려가야 하는 이유가 여기 있다.


BASIC CARE
‘가격 대비 품질’을 일컫는 ‘가성비’는 이제 화장품을 고르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됐다. 이는 브랜드보다 제품력을 중시하고 꼼꼼히 비교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 사계절 내내 피부 보습을 위해 꼭 챙겨야 하는 수분크림에서, 뷰티 블로거들의 입소문을 타고 몇 년째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클렌징 오일과 향긋한 보디 스크럽, 트러블 피부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면봉 타입 필링 제품까지 브랜드별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담 없는 풀 케어가 가능한 곳이 바로 뷰티 로드숍이다.

PLUS TIP
뷰티 피플들이 로드숍 세일 기간을 이용해서 많이 구입한다는 아이템은 의외로 수분크림, 영양크림 등의 기초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 제품과 비교했을 때 용량은 많고 가격도 저렴한데 세일까지 해준다니, 비싼 제품을 조금씩 아껴 쓰기보다는 기능성 제품을 충분히 바르는 쪽을 선택하는 것. 아이크림을 목주름에도 사용하거나, 수분크림을 여러 번 덧발라 팩으로 사용하는 것은 로드숍 제품으로 누릴 수 있는 호사다.

세일 기간 품절 예상! 미리 준비하는 로드 숍 ‘득템’ 리스트~ TIPS FOR ON SALE

must have list
1 스킨푸드 프레시라임 솔트 바디워시

아르헨티나산 호수염인 소금 알갱이는 눈으로 확인 가능하고, 프레시 라임 향은 샤워 후에도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소금 알갱이를 마사지하듯 문질러 스크럽하면 살결이 보들보들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390g 7천9백원.

2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
고농축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극손상 셀프 집중 케어 팩. 샴푸 후 모발의 물기를 제거하고 모발 중간부터 끝 부분에 골고루 펴 발라주면 되는데,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가격이라 더욱 매력적이다. 200ml 8천원.



3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오일 미스트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에 수분 미스트만으로는 부족한 유수분 보호막을 즉각적으로 형성하고, 각질 들뜸 방지, 화장 밀착 효과까지 3-in-1 효과의 에센셜 미스트. 80ml 9천원.

4 더샘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
광고가 아닌 사용 후기와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진 제품. 가벼운 포인트 메이크업과 각종 노폐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지워주고, 보성 그린티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300ml 5천5백원.

5 에뛰드하우스 페이스 컨디셔닝 픽서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 성분이 수분 공급을 통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기초 화장 마지막 단계에 뿌리면 메이크업이 피부에 밀착돼 화장발 제대로 살려주는 아이템. 80ml 1만원.

6 이니스프리 애플 쥬이시 클렌징 오일
몇 번만 문질러도 진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워지고, 사과의 잔향으로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세안 후에 끈적임이 피부에 남지 않기 때문에 오일 클렌저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도 거부감이 없다. 150ml 1만3천원.

7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젤 타입 수분크림으로 끈적임이 없고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는 것이 인기 요인. 일반 수분크림 용량(50ml)보다 큰 80ml의 점보 사이즈도 마음에 든다. 80ml 2만5천원.

8 더샘 익스프레스 뷰티 아쿠아 필 코튼 스왑
이름보다 ‘왕면봉’ 이라는 별칭으로 더 유명한 제품.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 성분을 함유,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해준다. 2ml 5천원.



MAKE UP
드라마에서 인기 여배우가 사용한 명품 브랜드의 메이크업 제품은 한번 입소문을 타면 품절 현상을 빚을 만큼 인기가 뜨겁다. 물론 가방도 아닌데 립스틱 정도야 여배우가 쓰는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지만, 드라마가 새로 나올 때마다 각종 ‘고렴이’ 메이크업 제품을 모두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는 않다. 이런 이유로 비슷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로드 숍 ‘저렴이’들이 우리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PLUS TIP
아무리 입소문난 제품이 많다지만, 메이크업 제품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테스트. 잘 팔리고 컬러가 예쁘다는 립스틱도 내 얼굴에 어울리지 않으면 결국 손이 가지 않는다. 할인율이 크다고, 혹은 TV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이라고 테스팅 없이 구매하거나, 몇 개씩 쟁여놓는 행동은 하지 말 것. 세일은 다음 달에 또 돌아온다.

세일 기간 품절 예상! 미리 준비하는 로드 숍 ‘득템’ 리스트~ TIPS FOR ON SALE

must have list
1 더페이스샵 잉크그라피 브러쉬 펜 라이너
촉촉하고 매끈한 잉크젯 포뮬러가 또렷한 눈매를 표현하고 유수분에 번지지 않는다. 0.6g 8천9백원.

2 스킨푸드 밀크쉐이크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짙은 무대 화장을 하는 연예인들이 즐겨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면서 유명해졌다. 순하지만 세정력은 완벽하다. 160ml 6천9백원.

3 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SPF28 PA++
컨실러의 최고봉이라고 입소문난 제품. 지속력과 커버력은 물론, 적당한 수분감과 착한 가격까지 모든 면에서 퍼펙트. 6.5g 5천원.

4 에스쁘아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
입술에 닿는 순간 무게감 제로의 가벼운 텍스처가 틴트처럼 스며들어 촉촉한 윤기와 선명한 컬러를 연출한다. 7g 1만9천원.

5 더페이스샵 페이스 잇 레슨 아티스트 핑거 글로스
틴트의 원조 격인 이브생로랑 뺨친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핫 아이템. 무엇보다 지속력이 최고다. 4ml 1만1천9백원.

6 에뛰드하우스 닥터마스카라 픽서 포 퍼펙트 래쉬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후에 사용하면 속눈썹의 볼륨은 살리고 하루 종일 번짐 없이 깨끗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6ml 6천원.

7 VDL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 SPF30 PA++
커버력과 지속력, 거기에 주름 케어까지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하는 팔방미인 파운데이션. 30ml 2만5천원.

8 아리따움 모디네일 글램
밀착력이 좋은 플랫 브러시와 그립감을 높인 긴 뚜껑으로 초보자도 사용이 편리한 네일 폴리시. 10ml 3천5백원.

9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피지 흡수력이 강해 ‘기름종이 파우더’라는 별명이 붙은 백색 파우더로, 메이크업 픽서 효과가 있다. 5g 6천원.

10 미샤 시그니처 사이언스 블랑팩트 SPF50 PA++
팩트인데도 촉촉하면서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내장된 쫀쫀하고 탱글탱글한 퍼프도 굿. 10g 2만7천8백원.

11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3호 자몽)
촉촉하고 윤기 있는 볼과 입술을 연출해주는 크림 타입 립 앤 치크용 멀티밤. 3×5cm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하다. 6g 6천원.

12 미샤 M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SPF20 PA++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저렴이로 유명한 제품. 우수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표현해준다. 35ml 2만1천8백원.

13 토니모리 크리스탈 블러셔(7호 브론징 브라운)
겟잇뷰티 섀딩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 섀딩으로 쓰면 얼굴 윤곽을 잡는 데 좋다. 6g 5천2백원.

14 아리따움 모노아이즈(72 머츄어버건디)
저렴한 가격에 발색이나 발림성도 뛰어나서 마니아층이 뚜렷한 제품. 1.2~2.2g 5천원.



기획 · 최은초롱 프리랜서|사진 · 김도균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